23일 남원종합스포츠타운에서 전국 7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 남원춘향 전국마라톤대회가 성황리에 개최 되었습니다. 올해 대회는 전북특별자치도와 남원시가 후원하고 남원시체육회, 전국마라톤협회, 남원시육상연맹이 공동 주최·주관해 전국적인 관심을 모았습니다. 대회는 풀코스, 하프코스, 10km, 5km 등 4개 부문으 나누어 레이스를 펼쳤습니다.
다양한 행사도 풍성하게 마련 됐습니다. 완주 메달에 개인 기록을 새겨주는 서비스, 기록 칩과 연동된 포토존, 드론 촬영을 활용한 유튜브 실시간 송출이 참가자들의 호응을 받았습니다. 또한 남원경찰서, 자율방범대, 모범택시연합회, 시민경찰연합회, 해병대전우회, 남원소방서, 남원시보건소, 남원의료원, 전북임상병리사협회 등 유관기관과 500여 명의 체육회 임직원·자원봉사자가 참여해 교통 통제와 의료지원을 철저히 수행한 덕분에 안전하게 큰 사고 없이 대회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김정희 남원시육상연맹 회장은 시민과 관계자 여러분의 협조 덕분에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었다라며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내년에는 전국 최고의 가을 축제로 더욱 발전시키겠다고 전했습니다.
※ 썬가드선글라스에서 선글라스 할인 행사 진행중에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