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만금 남북도로 내가 먼저 달려보자~
작성자 : 포토스포츠
작성일 : 2023-06-19 오후 4:59:51

새만금개발청이 새만금 남북도로 개통과 세계스카우트잼버리의 성공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17일(토) 전북 군산시 새만금개발청 앞 남북도로에서 ‘새만금 자전거 로드 레이스 및 가족 러닝 페스티벌’을 개최 되었습니다.

이번 대회의 주요 프로그램은 자전거 로드 레이스(도로 경기)와 가족 러닝 페스티벌(달리기 축제)로 구성됐습니다.

자전거 로드 레이스는 새만금개발청 남북도로를 출발해 새만금방조제로 바로 우회전하여 출발점으로 골인하는 것으로 총 45km의 코스로 로드 레이스가 펼쳐졌습니다.

가족 러닝 페스티벌은 가족들과 함께 달려볼 수 있는 5km와 10km, 하프코스로 진행 되었습니다. 코스는 남북도로(새만금개발청)에서 출발하는 왕복코스였습니다.

새만금개발청 김규현 청장은 “7월에 개통되는 새만금 남북도로를 달려보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히면서 “특히 ‘올해의 토목 구조물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새만금 만경대교’를 직접 달려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강조했습니다.

※ 새만금 자전거 로드 레이스 자전거 참가자분들은 미확인에서도 사진을 검색하셔야 합니다.

미확인 체크박스에 체크 후 검색 버튼 클릭하시면 참가번호 미확인 사진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01.jpg

 

03.jpg

 

06.jpg

 

05.jpg

 

07.jpg

 

02.jpg

 

09.jpg

 

10.jpg

 

04.jpg

 

 

08.jpg